본문 바로가기

핫이슈

박주호 셋째 이름, 성별, 유튜브

박주호 셋째 아들 이름은 진우입니다!

 

첫째 - 나은 (한국 이름) / Eden Park (스위스 이름)
둘째 - 건후 (한국 이름) / Aciel Park (스위스 이름)
셋째 - 진우 (한국 이름) / Elyseen Park (스위스 이름) 


발음은 '엘리제인' 이렇게래요ㅎㅎㅎ

 

이름에서 느꼈을 수도 있는데

성별은 아들입니다ㅎㅎ

 

 

건후가 형이네요ㅎㅎ

나은이는 남동생만 둘이네요

 

박주호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차하고
(다시 돌아와줘요)

유튜브 시작했습니다!!😆😆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유튜브 채널이름은

캡틴 파추호 입니닿ㅎㅎㅎ

 

 

건나블리💗

 

나은이같은 딸
건후같은 아들 낳고 싶어요

 

편집자도 있는거같구
광고는 없어요!

 

 

마지막 건나블리 사진으로 마무리ㅎㅎ